posted by 구로보루 2017. 7. 19. 13:39

 대학교 4학년 1학기에 졸업작품 개념으로 게임 프로젝트를 3인팀으로 진행했다. 컴퓨터공학과라는 학과 특성상 그래픽디자이너가 없어서 리소스지원을 받았지만 한학기 동안 3명이서 만든 프로젝트도 포트폴리오니까 여기에 올려야지...

 

 

 술래잡기게임인데 팀원중에 서버에 관심있는 사람도 있고 해서 유니티에서 제공해주는 좋은 네트워크 컨트롤러를 버리고 직접 C++ 서버를 만들어서 유니티에 C#으로 네트워크 매니져를 만들어서 5명이서 할 수 있게 만든 게임. 하지만 학과 프젝실에서 서버를 안켜주면 시작조차 못하는 실용성 없는 게임이다....

 

 팀장은 나니까 내꺼에 올려야지 팀원 여러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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